본문 바로가기
요리

필라델피아 최고의 치즈스테이크에 대한 내부자 가이드

by 안동부자 2024. 5. 7.
반응형

필라델피아 치즈스테이크 챌린지의 Jim Pappas는 오리지널 Pat's King of Steaks부터 지역 주민 전용 Café Carmela에 이르기까지 세계적으로 유명한 샌드위치를 ​​맛볼 수 있는 시내 최고 명소를 공유합니다.

주로 미국의 발상지(그리고 유명한 가상 복서 록키 발보아의 고향)로 알려진 필라델피아에는 번성하는 예술 및 문화 현장이나 세계적 수준의 공원 등 방문할 이유가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형제애의 도시에서 배고픔을 달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필라델피아 치즈스테이크 샌드위치입니다. 얇게 썬 비프스테이크, 녹인 치즈, 볶은 양파를 긴 호기 롤에 채워 넣은 것입니다.

필라델피아 민담에 따르면 현지 레스토랑 주인 Pat Olivieri는 1930년 필라델피아 이탈리아 시장 근처의 핫도그 카트에서 스테이크와 양파 샌드위치를 ​​만들었다고 합니다. Olivieri는 곧 Pat's King of Steaks라는 레스토랑을 열었고 10년 후 매니저인 Joe Lorenza가 다음과 같이 덧붙였습니다. 프로볼로네 치즈.

기원이 무엇이든, 현재 필라델피아 치즈스테이크를 자랑스럽게 제공하는 도시 안팎에는 수천 개의 지점이 있습니다. 우리는 필라델피아 치즈스테이크 어드벤처의 배후에 있는 짐 파파스에게 이 상징적인 샌드위치를 ​​먹을 수 있는 곳을 알려달라고 이야기했습니다.

델라웨어 주에서 자라면서 Claymont Steak Shop에서 먹은 후 처음으로 치즈 호기의 매력에 빠진 Pappas는 "사람들은 치즈 스테이크가 이렇게 다를 수 있다는 사실을 깨닫지 못합니다."라고 말합니다. "관광지와 현지 장소가 있고, 치즈스테이크를 먹으며 자란 아이가 요리 학교에 다니고 더 멋진 버전을 만들고 있는 곳도 있습니다. 그것을 탐구하는 것은 정말 즐거웠습니다."

정통 필라델피아 치즈스테이크를 만드는 데 있어서 Pappas는 원래 등심(우둔살) 고기가 사용되었지만 최근에는 Ribeye가 가장 인기가 있다고 말합니다. 도시 내에서는 치즈 위즈가공 치즈 토핑이 쉽게 퍼질 수 있기 때문에 최고의 자리를 차지했지만, 교외 지역에서는 아메리칸 치즈가 선호되었습니다. 이제 Pappas는 대부분의 장소에서 Cooper 샤프 체다 치즈를 사용한다고 말합니다.

그러나 핵심 구성 요소는 치즈 스테이크가 단순히 맛이 좋다는 것입니다. Pappas가 그의 고향인 필라델피아에서 가장 좋아하는 치즈스테이크를 소개합니다.

1. 최고의 클래식 필라델피아 치즈스테이크 체험: Pat's King of Steaks 및 Geno's Steaks
진부하게 보일 수도 있지만 Pappas는 방문자를 Pat's King Of Steaks 또는 Geno's Steaks로 보내는 것 이상을 하지 않습니다. 서로 정반대에 위치한 그들의 근접성과 경쟁은 그들의 인기를 더욱 높였습니다. "Geno's는 Pat's 길 건너편에 오픈했기 때문에 유명합니다"라고 Pappas는 말합니다. "그들은 경쟁 관계에 대해 훨씬 더 우호적이고 낙관적입니다. 하지만 치즈 스테이크는 비슷합니다. 매우 전통적입니다."

"이것은 전통적인 치즈 스테이크 경험입니다. "라고 Pappas는 말합니다. "모퉁이에 서서 창문을 통해 주문하고 셀카를 찍고 집에 갑니다. 관광지라고 표시되어 있지만 [하지만] 몇 달 전 낮은 기대로 Pat's에 갔는데 기분 좋게 놀랐습니다."

Pappas는 또한 도시 전역에 4개 지점이 있는 Steve's Prince Of Steaks를 추천합니다. 이곳에서는 아메리칸 치즈와 프로볼로네 치즈와 같은 다양한 치즈를 함께 혼합합니다. Pappas는 "그것은 녹아서 고기를 굴려 롤에 넣습니다. "라고 말합니다. 그는 또한 필라델피아 남동부의 숨은 명소인 Tony and Nick's Steaks를 좋아하는데, 그 이유는 롤이 더 바삭하고 샌드위치가 더 신선하게 느껴지기 때문입니다.

2. 최우수 신인상: Angelo's Pizzeria

2019년 1월 오픈한 안젤로 피자리아는 이미 많은 주목을 받기 시작했습니다. 그 라인은 이제 도시의 더 확고한 치즈 스테이크 레스토랑의 라인과 경쟁합니다.

Angelo's Pizzeria는 도시의 5대째 이탈리아 빵집인 Sarcone's Bakery에서 한 블록 아래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곳의 주인인 Danny DiGiampietro는 주인의 딸과 결혼하기 전에 10대 때부터 일했고 스스로 "매우 훌륭한 빵 굽는 사람"이 되었다고 Pappas는 말합니다. Angelo's에서는 Pappas에 따르면 "훨씬 더 나은" 롤을 직접 만듭니다. 전통적인 치즈 스테이크를 만드는 동안 그들이 사용하는 고기도 품질이 더 좋습니다.

"모두가 그들에 대해 열광합니다"라고 Pappas는 말합니다. "사람들은 토요일에 샌드위치를 ​​먹기 위해 길거리에 서서 40분을 기다립니다." 이 식당에는 이미 엄청난 유명인 팬이 한 명 있습니다. "[주인]이 Maestro 출시를 위해 뉴욕에서 브래들리 쿠퍼와 함께 푸드 트럭을 열었습니다

3. 현지인만이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장소: 카페 카르멜라

보다 현지의 풍미와 경험을 즐기고 싶다면 도시 북동쪽으로 차로 20분 거리에 있는 Café Carmela와 같은 도시 경계에서 약간 벗어난 식당으로 향하는 것을 고려해 보세요.

Pappas는 "고기가 잘게 잘랐어요"라고 말합니다. "그들은 조금 더 두껍게 자르고 더 좋고 씨가 많은 롤을 사용합니다. 전통적인 치즈 스테이크에 딱 맞는 높이입니다." Café Carmela에서 동쪽으로 불과 2마일 거리에 있는 Dagwood's Pub은 30년의 치즈 스테이크 제조 역사를 지닌 또 다른 동네 충실한 식당입니다. Pappas는 셰프가 랍스터와 칩부터 해산물 리가토니, 내슈빌 치킨과 핫 허니에 이르기까지 "항상 새로운 것을 요리하고 있다"라고 말합니다.
필라델피아 도심의 중심부에 위치한 Cook and Shaker는 올드 리치먼드지역의 "작은 동네 코너 바"로 샌드위치와 맥주 특선 요리를 제공합니다. "전통적이지만 주인은 치즈 스테이크를 먹으며 자랐고 요리 학위를 받았습니다"라고 Pappas는 말합니다. "특별한 소스인 바나나 고추가 들어있어요."

그리고 필라델피아의 센터 시티에서는 McGillin's Olde Ale House를 방문해 보세요. 1860년에 문을 연 필라델피아에서 가장 오래되고 계속 운영되는 선술집이자 약혼 제안을 위한 인기 있는 장소입니다. "바, 오래된 간판, 역사, 전체적인 환경이 좋습니다."라고 Pappas는 말합니다. Pappas는 샌드위치가 아주 맛있는 롤을 갖고 있고 고기, 치즈, 양파가 완벽하게 섞여 있다고 칭찬합니다.

반응형